공유/교환

제휴업소


자지러지며 사정하게 만드는 테크닉

컨텐츠 정보

본문

자지러지며 사정하게 만드는 테크닉

 

지스팟이란 도대체 무엇일까?

1950년대 독일 의사 그래펜베르크가 처음 발견했다는 지스팟은 질 안쪽에 있다.

지스팟의 정확한 위치는 여성들마다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질 입구에서약 5cm 정도 안쪽의 아랫배 방향에 있다.

보통 여성의 질구로 손가락을 넣어 구부리면 손가락 끝으로 만져지는 돌출된 부위가 지스팟이다.

 

지스팟은 평소엔 잘 모르지만 성적으로 흥분하면 동전크기만큼 부풀어오른다. 이것을 자극하면 남자가 사정하는 것처럼 하얀 액체를 분비하는데, 평범한 남성들이라면 결코 목격할 수 없는 액체를 뿜어내기 시작한다.

액체의 색깔과 양은 여성마다 다르다. 때론 소변처럼 묽고 맑은 액체이기도 하고 때론 반투명 우유빛 액체이기도 하다.

은밀한 곳에서 분출되는 액체의 양 역시 그때그때 다르다.  마치 수도꼭지에서 쏟아지는 물처럼 강력하기도 하고 활화산이 터지듯 산발적으로 튀어오르기도 한다. 모두 경험하는것은 아니지만 이것이 바로 여성의 사정장면인 것이다.

 

물론 만족도 또한 급상승하기에 매우 높으며 그 느낌이란 구름위를 떠다니는 느낌이라도 표현하기도 하고 마치 커다란 파도에 휩쓸리는 듯한 아찔함을 느껴보는 기분이라도도한다. 그렇게 오르가슴을 느끼고 나면 여자는 온몸이 나른해지면서 마치 세상을 다 얻은 듯한 포만감에 빠져든다. 또한 단순히 말초적인 자극에서 벗어나 다양한 황홀감을 경험하게 되면 오르가슴과 섹스의 중요성을 깨닫게되며 컨디션이 좋아지고 일상생활에 즐거움이 찾아오는것이다.

 

지스팟자극에 대한 예찬론자인 포르노업계에서 '마법의 손'을가졌다는 액셀 브라운도 공감하는 내용이다.

액셀 브라운에게 몸을 맡긴 대부분 여성 포르노배우들도 지스팟 자극의 순간만큼은 유독 더 흥분된 모습을 보여주고 사정까지한다고 강조하며, 여성들의 사정의 지금길은 지스팟자극에 중점을 두어야 한다고 말한다.

딸기닷컴(http://www.ttalgy.com/inc/login.asp) 관계자에 의하면 자스팟을 자극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을 수 있다고한다.

첫째로 손을 이용한 방법으로 검지와 중지를 모아 지스팟 공략에 들어간다. 이론상 손가락 두마디 정도라고 했지만 때때로 예상외로 깊숙히 들어가는 경우가 많다. 놀라운 것은  손가락 움직임에 따라 여성들이 진기한 광경을 연출한다는 것이다.

허나 청결에 문제가 있을 수 있다. 손을 깨끗히 닦아야하며 손톱속의 세균을 주의해야한다.

 

둘째는 지스팟자극 전용제품을 이용하는 방법이다.

지스팟 존재가 알려지고 성인용품 업계에서도 지스팟 전용 제품이 출시되면서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한다.

다양한 제품들이 선보이고 있는데, 특히나 지스팟과 포르치오 자극에 적합하며 만족도가 매우높은 지니로애(최고인기상품),엘리건트, 소피아1,2,3, 퍼팩트래빗, 타라(커플동시만족), 도넛등이 인기가 좋으며 클리토리스 자극에 최고인 리튬충전페어리, 페어리포켓미니, 페어리미니1미니등이 인기상품이고 기능성젤인 퓨어스프레이우먼,제스트라,레이디시크릿등은 만족도가 높은편이다.

참고로 여자이상으로 남성들도 자위기구를많이 사용하고있는데, 여성의 느낌과 가장 흡사한 명기의증명시리즈, 명기의품격을 비롯하여 애널느낌을 주는 킨제이햅스, M-스트로커, 텔레스코픽러버 피스톤, A10사이클론이 인기제품이며 전신시리즈도 솔로들에겐 인기만점이라한다. 특히 남성들의 클리토리스라 불리는 전립선을 마사지하는 아네로스mgx는 자위기구 이상의 관심과 인기제품이다.

관련자료

댓글 3

서현이히프님의 댓글

조건만남 미친페이

20대 상태 평타이상 1-15, 30대 1-10. 40대이상 1-5

텔비포함

http://sua48.com  들가서 체험해봐도 좋을듯...

가성비 최고죠
알림 0